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이케아 선반/철제수납장/LERBERG

이케아 선반/철제수납장/LERBERG

국민 선반으로 불리우는 이케아 선반을 구입했습니다.
철제 선반으로 공간 활용도도 높고 인테리어 효과도 좋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종류는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높이는 같고 가로 사이즈에서 차이가 납니다.
하나는 600mm, 다른 하나는 350mm 입니다.
저는 좁은 공간 활용을 위해 샀기 때문에 350mm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색상도 블랙과 화이트로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케아 선반은 DIY 제품으로 구입후 직접 조립해야 합니다.
조립은 간단합니다. 긴다리는 7자 모양 부품의 짧은 부분에 맞추고
짧은 다리는 7자 모양 부품의 긴 부분에 맞춰 판을 대고 나사로 조여주면 됩니다.



짧은 다리 바닥에 보면 화살표 모양이 있습니다.
화살표 모양이 밖으로 향하도록 조립해야 합니다.



위와 같이 다리를 끼운 후 판을 대고 구멍에 나사를 넣어 조여주면 됩니다.



이케아 철제 선반 조립이 완성 되었습니다.
책상 옆의 빈공간을 활용하기 위해 샀는데 딱 맞네요.



원래는 선반 제일 아래칸에 컴퓨터 본체를 넣을려고 했는데
1cm 정도의 차이로 안 들어가더군요ㅠㅠ
하는 수 없이 일단 책상위로 올려놨는데 어디로 옮겨야 할지ㅠㅠ



이케아 철제 선반에는 이것저것 잡다한 것을 올려 놓았습니다.
슬로우 쿠커와 nuc 요구르트, 청국장 제조기는
주방에 있어야 할 것들 인데 왜 제 방에 있는지ㅋㅋ



이케아 철제 선반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왜 국민 선반으로 불리는지 알겠네요.
특히, 신혼부부집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선반 구입 예정인 분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