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직소퍼즐1000 글루미선데이

취미로 직소퍼즐 맞추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저도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직소퍼즐 취미로 한번 해보고자
작년에 처음으로 글루미선데이 퍼즐을 구입했었습니다.


작년 12월초 구입하고 맞췄던 직소퍼즐1000피스 글루미선데이입니다.
제조사는 챔버아트(한국)입니다.

직소퍼즐은 그림 종류가 너무 많아서 그림 선택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처음엔 풍경화로 할까 하다가 예전에 감명깊게 봤던 영화인
글루미선데이의 포스터가 있길래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완성하고 액자에 넣은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난이도는 보통인데 머리카락부분과 상단의 붉은색 부분이 좀 어려웠습니다.
특징도 없고 색깔도 비슷해서 제자리 찾는데 힘들더군요.

완성하고 액자에까지 넣으니 뿌듯~ㅋㅋ



직소퍼즐을 취미로 하고자 했지만 작년 이 퍼즐을 맞춘 이후로 지금까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재미는 있지만 퍼즐 맞추다가 목디스크 걸릴 것 같더라고요..ㅋㅋ
제가 평소에도 목이 좀 안 좋은 편이라 이거 너무 자주 맞추면 정말 목디스크 걸릴 것 같아서..ㅋㅋㅋ

그래도 오랫동안 쉬었으니 조만간 하나 사서 맞춰보고 싶네요. 이번엔 풍경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