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코스트코

코스트코 추천상품 커클랜드 아몬드 1.36kg

코스트코 추천상품 커클랜드 아몬드

건강을 위해 매일 일정량의 견과류를 먹어주는 것이 좋은데요.
그래서 저는 항상 코스트코 추천상품 커클랜드 아몬드를 한봉지씩 사놓고 먹고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되고 있는 커클랜드 아몬드 1.36kg입니다.
코스트코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가격은 11,900원입니다.



커클랜드에서는 참 다양한 제품이 나오는 것 같아 살짝 찾아보니
커클랜드가 코스트코 자체 브랜드였군요. 이제 알았네요ㅎㅎ
홈플러스나 이마트에서 자체 브랜드의 상품을 만들듯이
코스트코 자체에서 만드는 pb상품이었네요.



어쨋든 봉지를 뜯어보면 이렇게 알 굵은 아몬드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아몬드는 노화, 성인병, 골다공증 예방과 두뇌 발달,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칼로리는 100g당 597kcal입니다. 칼로리가 높으니 적당히 먹는게 좋을 것 같네요. 
 
아몬드는 칼로리는 높지만 풍부하게 함유된 식이섬유가 포만감을 일으켜
식사량을 조절할 수 있고 아몬드 세포벽의 구조로 인해 아몬드의 지방이
모두 몸에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로 쪼개서 오독오독 씹어먹으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굿!!
다이어트 중이라면 하루에 10알 정도 섭취하면 적당하다고 합니다.

이상 코스트코 아몬드 커클랜드 아몬드 소개해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