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천연화장품추천 하늘호수

천연화장품추천 하늘호수

각종 피부 트러블이나 여러 가지 이유로 천연화장품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괜찮은 천연화장품추천합니다. 하늘호수라는 브랜드의 천연화장품입니다.


이번에 구입한 하늘호수의 천연화장품입니다.
예전에 사용하다가 한동안 사용 안 했었는데요.
사용 안 한 데에 별다른 이유가 있는 것은 아니고 단지 주문하기 귀찮았을 뿐ㅋㅋ
손가락 몇 번 클릭하면 되는데 그게 왜 그리도 귀찮은지ㅋㅋ

아무튼 왼쪽부터 수제한방비누세트, 한방스킨, 한방아이크림, 각종 샘플입니다.



수제한방 아로마 비누 세트입니다.
선물세트로 나온 것인데 저는 제가 사용할 목적으로 주문했습니다.
낱개로도 판매하지만 세트로 주문하는 것이 좀 더 저렴해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쇼핑몰 제품 설명란에는
아기비누, 아토보습비누, 모공수축비누, 트러블비누, 랜덤 1개라고 되어 있는데
실제로 배송되어 온 것에는 트러블비누는 빠져있네요.
위와 같은 구성입니다.

일단 향은 좋고 사용감도 자극적이지 않고 좋은 것 같습니다.



한방스킨과 한방아이크림입니다.
한방스킨은 정말 강력추천이에요!!


<출처: 하늘호수>

18가지 한약재를 이용해 만든 알콜, 화학첨가물 전혀 없는 100% 순수천연한방스킨입니다.
예전에 사용할 때 친구들에게 피부 맑고 깨끗해 보인다는 소리 많이 들었네요ㅋㅋ
지금은 관리를 너무 안해서ㅠㅠ 아무튼 이 제품은 완전 추천합니다!!



아이크림도 좋아요.
천연밀납으로 만들었다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면 촉촉하고 좋네요.
예전 것과 비교해 제형이 조금 바꼈습니다. 그동안 업그레이드된 듯!!



샘플로 받은 제품들입니다.



한방스킨 샘플입니다.
용기가 작아서 휴대하고 다니면서 미스트로 사용하면 좋습니다.



샘플로 받은 한방샴푸입니다.
'하수오 뿌리채'라는 이름 그대로 진짜 한약재 하수오가 뿌리채 들어있습니다.
아직 사용은 안 해봤지만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ㅋ



지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제품 10% 할인 이벤트도 9월 8일 부터 진행하고 있는데요.
저는 9월 7일 오후 9시 30분에 주문했습니다ㅋㅋ
정말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하필 이런 때에 주문해서
2시간 30분 차이로 10% 할인 혜택을 못 받으니 짜증이..ㅋㅋ



천연화장품쇼핑몰 하늘호수에서는 무료 샘플 체험 기회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회원 가입후 딱 1번 신청할 수 있고 배송비 2,500원만 부담하면 됩니다.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샘플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출처: 하늘호수>

하늘호수 오프라인 매장도 있습니다.
대구는 노보텔 지하에 있고 서울은 인사동 쌈지길, 롯데 백화점 본점 등에 있는 것 같네요.
서울 매장은 직접 가보질 않아서..


가격이나 더 자세한 정보는 하늘호수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 배너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하늘호수 천연화장품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