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방자전 리뷰 적당한 노출과 적당한 웃음이 있는 영화, 그렇지만 감동은?

※방자전 리뷰 적당한 노출과 적당한 웃음이 있는 영화, 그렇지만 감동은?※

조여정의 파격노출로 영화 상영전 부터 많은 관심을 끌었던 방자전..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는 이미 알고 계시듯이 고대소설 '춘향전'을 색다른 시각으로 다룬 춘향이와 방자의 사랑 이야기 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야한장면'도 종종 나오고 조여정의 노출장면도 꽤 나오더군요.


그리고 영화 곳곳에 웃음코드도 적당히 삽입되어 있는데 그 웃음의 두 주역으로 마노인과 변사또를 들 수 있습니다. 방자에게 연애기술을 코치하는 마노인..


혀짧은 소리를 내며 변태성향을 가지고 있는 변사또.. 실제로 존재한다면 정말 섬뜩할 인물이지만 영화속에서는 끝없는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영화 스토리는 춘향전을 색다르게 꼬아볼려고 노력한 흔적은 보이지만 큰 공감은 안갔습니다. 또 방자의 춘향이를 향한 지고지순한 사랑이야기를 통해 감동을 자아내고자 하는 듯 보였지만 별 감동도 받지 못했습니다^^; 그렇지만 배우들의 열연에는 박수를 쳐드리고 싶더군요. 특히 조여정씨! 너무 동안인 얼굴 때문에 전혀 요염해 보이지 않았다는 분들도 있지만 제가 보기엔 요염한 춘향이의 모습을 정말 잘 소화해 낸 듯 싶었습니다. 그동안 방송에서 보아온 모습과는 전혀 다른 조여정씨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빛깔 고운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모습들.. 너무 예뻤습니다. 이런저런 호기심에 영화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극장가서 한 번 보시길..

<사진출처: 다음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