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키위팩 만드는 방법 키위팩의 효과와 주의사항

키위팩 만드는 방법 키위팩의 효과와 주의사항

비타민C가 풍부해 잡티제거와 미백에 효과적인 키위팩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열심히 키위팩해서 피부 미인으로 거듭나 보아요~

 
-키위팩의 효과

1. 기미, 잡티제거, 미백에 효과적

키위는 비타민C 함유량이 오렌지의 2배, 딸기의 1.7배로 비타민C가 아주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기미나 잡티제거, 피부미백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모공수축과 보습에도 좋습니다.

2. 피부노화 방지

사과의 6배에 달하는 양의 토코페롤이 함유되어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세포막과 조직의 손상을 막아 피부노화를 지연시켜 줍니다. 또 키위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E는 피부세포의 노화를 지연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3. 피부 탄력 증진과 피부 재생 효과

키위팩을 하면 피부 속의 수분 함량을 높여줘 피부탄력 증진과 피부재생에 효과적입니다.


-주의사항

1. 과일산을 주의해야 하므로 너무 많은 양의 키위를 넣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2. 오랜시간 팩을 할 경우 피부가 상할 수도 있으므로 적당한 시간만 하고 떼어냅니다.
3. 너무 자주 키위팩을 하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므로 주 1회 정도 하는 것이 적당합니다.
4. 남겨 두었다가 사용하면 변질 될 수도 있으므로 1회분만 만들어 그때그때 사용하도록 합니다.


-키위팩 만드는 방법

-미백에 효과적인 비타민 C가 풍부! 키위요구르트팩

재료: 키위 10g, 플레인 요구르트 1큰술, 오트밀가루 적당량

만드는 법
: 1. 키위는 껍질을 벗겨 숫가락으로 으깬다. 2. 1에 플레인 요구르트와 오트밀가루를 넣고 걸쭉하게 갠다. 3. 세안한 얼굴에 가제를 덮고 2를 고루 펴 바른다. 4. 20분 후 가제를 떼어내고 미지근한 물로 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