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대구 봄나들이 추천 장소 가창 허브힐즈 입장권을 무료로 받는 법!

대구 봄나들이 추천 장소 가창 허브힐즈 입장권을 무료로 받는 법!

봄을 맞아 나들이 할 곳을 찾던 중..
허브힐즈가 제격일 것 같아 얼른 사이트를 검색해 봤습니다.
허브힐즈 사이트에 들어가면 바로 뜨는 여러 팝업창 중
단연 눈에 띄는 팝업창 하나..!!


매주 1명씩 입창초청권 2매를 쏜다는 이벤트 창인데요..
트위터만 하신다면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위 팝업창에서 Tweet 부분을 클릭하여 하고 싶은 말 간단히 적고 트윗하시면 돼요.

당첨tip 이라면 다른 분들보다 자주 허브힐즈 트위터에 말걸고
관심가져주면 된다는 거..!!
궁금한 점 마구마구 질문하고 허브힐즈 블로그도 방문해 보고요~



그렇게해서 당첨된 허브힐즈 입장권..ㅎㅎ
금요일날 발표하고 월욜 등기로 바로 부쳐 주시더군요!!
등기 오는 날 집에 아무도 없어서 그 다음날 받긴 했지만요~
생각보다?? 생각만큼!! 너무 기분 좋더군요^^
공짜란 이런 맛!! 히히..


요런 팜플렛과 같이 동봉돼서 왔습니다.
허브힐즈 팜플렛~


안에 내용 꼼꼼히 읽어 봤습니다.
예쁘게 조성된 허브정원과..
귀염 양들을 볼 수 있는 동물원~
저 동물들 무지 좋아하는데 동물원 있다니 정말 기대+_+


다양한 체험교실도 진행돼고 있고요.
신나는 놀이동산도 있어요.
놀이기구는 다 유아용 인 듯??
전 공중에서 2~3 바퀴는 돌아줘야 놀이기구로 취급하는데..ㅋㅋ


농경 민속 유물을 전시하는 농경민속관과
물개와 동물들이 펼치는 동물쇼까지~
정말 없는게 없네요.
허브힐즈란 이름만 듣고 그냥 허브농원 이려니 생각했던 제가 참..ㅋㅋ


친환경 레포츠 '에코 어드벤처'도 즐길 수 있어요.
홈페이에 보니 이건 별도로 요금을 내는 것 같던데..
참여하면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요런 스릴 있는 거 정말 좋아합니다ㅋㅋ

이번 주말이나 다음주 주말이나 방문할 계획인데..
팜플렛만 봐도 가슴이 두근두근!!

저처럼 허브힐즈로 나들이 가실 분들
꼭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무료로 가실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허브힐즈 홈페이지 http://www.herbhillz.com/h_main/
허브힐즈 트위터 http://twitter.com/#!/herbhillz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