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명품선글라스 추천 썬글라스추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선글라스 추천 JB09002Z 빅프레임 선글라스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명품선글라스 추천 썬글라스추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선글라스 추천 JB09002Z 빅프레임 선글라스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봄철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가 선글라스 인데요. 선글라스는 4계절 모두 유용한 아이템이긴 하지만 다른 계절에 비해 자외선도 강하고 중국으로 부터 수시로 날아오는 황사의 위험도 있고 꽃가루 등의 미세먼지도 많은 봄철은 특히 눈을 보호해줄 아이템 으로써 선글라스가 더 필요합니다. 또, 선글라스는 눈을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스타일 까지 up up시켜줘 엣지녀로 만들어 주니 꿩먹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는 1석2조의 아이템 이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저도 이번에 신상 선글라스 하나 장만했는데요. 바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선글라스 입니다.

<사진출처: 질 바이 질스튜어트>

질 바이 질스튜어트는 질스튜어트의 세컨드 라인으로 의류 브랜드로 유명한데요.
이번 시즌 아이웨어까지 새롭게 런칭했습니다.

질스튜어트의 사랑스러운 브랜드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좀더 가볍고 캐쥬얼한 느낌의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의류 브랜드로만 알고 계셨던 분들~!!
아이웨어도 나온다는 사실 이번 기회에 꼭 아셨으면 좋겠네요.


바로 이제품이 제가 이번에 장만한 선글라스 입니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 JB09002Z 모델로
블랙, 브라운, 레오퍼드, 퍼플 이렇게 총 4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상 블랙으로 설렉 했답니다.

케이스는 완전 화이트로 블랙의 선글라스와 잘 어울리고(블랙&화이트의 조화ㅋㅋ)
큼직하고 튼튼해서 선글라스가 다칠 염려가 없어 마음에 듭니다.


보시다시피 빅프레임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입니다. 오버사이즈 선글라스가 계속 유행인데요. 
예쁘기도 하지만 장점도 많아서 그런 것 같네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의 수많은 장점 중 하나!!
 맨 얼굴로도 당당하게 외출 할 수 있다는 거.. 여성분들 이라면 다들 공감하시리라 봅니다ㅋㅋ
그리고 튀지않는 블랙 색상의 프레임이라 유행타지 않고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 좋아요.


렌즈 컬러는 어두운 블루로 (블루블랙 같은 컬러~)
은은한 그라데이션 덕분에 블랙 컬러의 테와 자연스럽게 조화되는 느낌이에요.

잠깐!! 여기서 선글라스 선택 tip 하나!!
선글라스 선택시 눈 건강을 위해 렌즈 컬러 선택이 정말 중요한데요.
렌즈의 색상이 진할 수록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다고 알고계신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이는 완전 잘 못된 상식입니다.
진한 렌즈는 눈이 밤으로 인식해 동공이 확대되고
확대된 동공으로 자외선이 통과하면서 눈보호 효과가 사라진다고 합니다.
또 오히려 눈을 쉽게 피로하게 만들어 눈건강을 해친다고 하네요.

때문에 렌즈 컬러 농도는 70~80%가 적당하다고 하는데요.

제가 선택한 제품! 바로 이제품! 질 바이 질스튜어트 JB09002Z 딱 그정도에요.
위와 같은 사실들을 알고나니 제가 정말 선택 잘 했다는 생각이 다시 한 번 드네요!!


이 제품처럼 오버사이즈 선글라스의 경우 코에 무게를 덜어주기 위해 가벼운 것을 골라야 하는데요.
제가 경험해 본 결과 손에 들었을 때 굉장히 가볍고 오래 쓰고 있어도 무게감을 전혀 느낄 수 없었습니다.


오버사이즈 선글라스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얼굴형을 가리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계란형에서부터 사각형, 둥근 형 등 어떠한 얼굴형에도 잘 어울리고,
눈 아래 부분까지 확실하게 가려주기 때문에 봄, 여름 자외선 차단에도 적격입니다.


렌즈 모서리 부분에 질 바이 질스튜어트라는 로고가 있는 듯 없는 듯 살짝 들어가 있어요.
전 로고가 튀는 것보다 이렇게 있는 듯 없는 듯 자연스러운 게 좋더라구요.


옆모습도 화려하지 않고 심플한 타입이에요.
요즘은 템플 부분에 큐빅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선글라스가 많이 나오는데요.
이 제품은 실버 느낌의 금속소재가 포인트로 있을 뿐
화려한 장식은 없어 심플, 깔끔, 깨끗한 스타일 입니다.

심플, 깔끔.. 요런 거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
저처럼 심플한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 많으시죠?
그런 분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제품이에요.


이렇게 템플 안쪽 부위에 브랜드 명과 함께 모델명이 적혀 있는데요.
위에서도 여러번 말했듯이 질 바이 질스튜어트 JB09002Z 모델입니다.


이런 것 강조하면 좀 촌스럽나요??ㅋㅋ
그래도 전 한번 콕 짚고 넘어가고 싶네요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이 봄이 가기전에 그리고 여름이 오기전에 선글라스 장만하셔서
선글라스 하나로 멋과 건강을 동시에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ps. 예쁜 선글라스 착용의 기회를 주신 아멜리에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멜리에님 블로그에선 365일 좋은 이벤트가 진행되니 자주 방문하시고 댓글다시면
저처럼 대박 아이템 득템하실 수 있습니다. 꼭 방문해 보세요!!

아멜리에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ameliepink/

ps. 이 제품은 시원아이웨어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제품이 마음에 드시거나
제품에 관해 더 궁금한 점 있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JB09002Z 제품 정보 더보기 http://seeoneeye.blog.me/50107908576
시원아이웨어 블로그 http://seeoneeye.blog.me/
시원아이웨어 홈페이지 http://www.seeonee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