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간편가정식 여행음식 여행가서 해먹을 음식 얼큰한 하우촌 육개장

간편가정식 여행음식 여행가서 해먹을 음식 얼큰한 하우촌 육개장

육개장 다들 좋아하시죠?
입맛 떨어질 때 얼큰한 육개장 한 그릇 끓여먹으면
떨어졌던 입맛이 금방 돌아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번에 마침 제가 믿고 애용하는 푸드마트에서 육개장 체험단을 모집하길래
얼른 응모했다가 당첨되어 요렇게 맛있는 육개장 리뷰를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맛본 육개장은 '하우촌' 이란 식품 브랜드에서 나오는 제품인데요.
철저한 위생 소독 검사와 깨끗한 육가공 공정을 거친 
믿을 수 있는 생산유통 과정을 지닌 믿을 수 있는 식품 브랜드 입니다.


푸드마트에서 600g짜리 8팩에 25,900원에 판매되고 있고요.
보시다시피 소정육 함량이 높고 호주산 청정육 소고기만을 사용합니다.


이렇게 아이스 박스에 아이스 팩과 함께 철저히 포장되어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아이스 팩도 전혀 녹지 않은 상태였고 육개장도 제일 위에 것만 살~짝 녹았고
아래 세제품은 완전 땡땡하게 언 상태 그대로 도착했습니다.


전 이렇게 4팩만 체험해 봤습니다.

 
짠~ 하우촌 육개장 포장 모습이에요.
포장은 괜찮은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겉보기에도 빵빵한게 안에 많은 내용물이 들어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개봉도 하기전에 사람 기대하게 만드는 하우촌 육개장!!

 
믿을 수 있는 식품 브랜드 하우촌에서 만들었구요.
하우촌은 조리식품 전문 브랜드라는 점~ 잊지 마세요!!

 
한팩에 600g입니다. 2~3인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풍성한 소고기, 신선한 야채, 얼큰하고 개운한 어머니의 손맛!! 이란 문구가 눈에 띄네요^^

 
뒷면 모습. 뒷면엔 이렇게 식품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육개장의 생명은 소고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호주산 청정육 소고기가 11.46%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밖에 무나 다진마늘, 사골농축액, 다진생강 등 모든 재료가 국산이고요.

단, 한가지 흠이라면 대파가 중국산 이란 점ㅠㅠ
그치만 이정도는 다른 제품에 비해 양호하다고 보여지네요.
중국산도 중국산 나름이니 철저한 검증을 거쳐 안전한 제품만을 사용했으리라 믿습니다.

 
집에서 뿐만 아니라 여행갔을 때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식품이에요.
여행갈 때 이것저것 많이 싸가면 부피만 커지고 불편하잖아요.
이런 간편 조리식품 하나 가지고 가면 여행지에서도 편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조리법도 정말 간단해서 집에서 귀찮을 때 또는 여행지에서 조리해 먹기 안성맞춤!!

 
유통기한도 넉넉하네요.
2012년 3월 31일 까지로 거의 1년이나 남았습니다.

 
냉수에 담가두거나 끓는 물에 봉지째 넣고 5분간 가열하여 해동한 후 조리해야 하는데요.
저는 이렇게 냉수에 담궈서 해동했습니다. 냉수에 담궈도 금방 해동 되더군요.


해동한 후 바로 냄비에 쏟아 부었을 때 모습입니다.
일단 소고기를 비롯한 다른 건더기들은 풍부해 보이네요.


푸짐한 건더기!!


요건 양념 덩어린데요. 요렇게 덩어리로 들어있더군요.
끓이면서 살살 풀어주면 쉽게 녹는 답니다.


짠~ 완성된 하우촌 육개장 입니다. 그릇에 1인분 정도만 담아 봤어요.
이런 양으로 2그릇 정도되는 양입니다. 먹음직 스럽죠?
빨리 먹고 싶었는데 사진 찍는다고ㅋㅋ 참는다고 혼났네요ㅋㅋ


소고기도 쫄깃쫄깃 신선하고 맛있고요.
대파나 다른 건더기들도 냉동제품 답지 않게 신선하고 아삭아삭 하더군요.


국물도 정말 얼큰하고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맨입에 먹으면 좀 짠데 맨입에 드실 분은 없으시죠?ㅋㅋ
밥이랑 같이 먹으면 간이 딱 맞답니다.


여기에다가 밥 한공기 뚝딱 말아 먹으면 정말 죽음~!!
다른 반찬 없이 한끼 식사 거뜬하게 해결할 수 있고요.
글 쓰는 지금도 생각하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ㅠㅠ


하우촌 육개장을 더 맛있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대파나 콩나물, 당면 등을 더 첨가해서 드셔도 되고 계란 하나 풀어 드셔도 맛있답니다.
전 그냥 있는 그대로의 하우촌 육개장을 맛보고 싶어 처음에는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먹어봤습니다.
뒤에 다른 것들 더 첨가해서 먹어봤는데 더 맛있더군요^^

육개장 먹고 싶어 못참겠다 싶으신 분들 지금 바로 푸드마트 방문해 보세요!!

푸드마트 http://www.foodmart.co.kr/
푸드마트 하우촌 육개장 http://bit.ly/kJ0DB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