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폼클렌징 추천 트러블 피부를 위한 폼클렌징 추천 히노끼 토탄석 세안 크림 폼 사용후기

폼클렌징 추천 트러블 피부를 위한 폼클렌징 추천 히노끼 토탄석 세안 크림 폼 사용후기
폼클렌징 추천 트러블 피부를 위한 폼클렌징 추천 히노끼 토탄석 세안 크림 폼 사용후기

일본내 인기 제품의 순위를 한눈에 볼수 있는 랭킨랭퀸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할 만큼
일본에서 아주 유명하고 인기있는 폼클렌저 히노끼 토탄석 세안 크림 폼를 사용해 봤습니다.

히노끼란 노송나무 또는 편백나무로 소나무보다도 300배 해당하는 산소를 공급하여
산림욕 효과의 근원이 되며, 피부 안정에도 탁월한 효과를 지닌 나무입니다.

그중에서도 히노끼 토탄석은 1000년의 역사를 지닌 원시림에서 추출한 히노끼오일 진액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특징을 잠깐 살펴보면요~

-1000년 수령의 히노끼 오일 진액의 강력한 향균효과로 우둘투둘 피부를 꽉 잡아주며 
세안과 동시에 말끔하고 피부 진정효과 까지 주며 또한 심적 스트레스 완화 작용을 도와줍니다.

-히노끼 순수 오일뿐 아니라 피부보호 효과의 카오린, 피부 노폐물 흡착제거를 해주는 벤토나이트,
묵은 각질 제거를 위한 파파인 효소, 피부를 윤택하게 하는 분말 약용 숯의 5가지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중해의 보배라고 불리는 피부를 탱탱하게 가꾸어 주는 올리브 오일 다량 함유로
각종 외부 환경 자극으로 부터 시달리는 피부에 노폐물 배출과 함께 윤기있는 피부로 변화시켜 줍니다.

 
제품 겉에 비닐로 한겹 포장되어 왔더군요.

 
일본 제품이라 제품 용기에는 모든 설명이 일본어로 적혀있고요.
겉에 포장된 비닐에 한국어 설명서가 붙어있습니다.
잠깐 살펴보면 중량은 120g이고 제조년월은 2011년 2월이고 제조국은 일본 입니다.
양 많아서 정말 좋고ㅋㅋ 제조 한지도 얼마 안돼 좋네요!!

 
비닐을 벗겨 봤습니다. 튜브형태의 용기구요.
사진에서 볼 때보다 크고 통통하더군요.

 
뒷면엔 역시 일본어로 뭐라 뭐라 적혀있지만..
해석 불가능 입니다ㅋㅋ 비닐 겉에 붙어있던 한글 설명서를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손등에 짜봤습니다.
회색에 은은한 은빛이 도는 은회색의 제형입니다.
항상 흰색의 폼클렌저만 쓰다가 요렇게 색깔 있는 걸 보니 좀 색다르더군요.
왠지 피부에 좋은 약용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을 것 같고 클렌징도 잘 될 것만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문질러 보니 쫀득쫀득하고 찰진 느낌이고 부드럽게 밀리더군요.
향은 숯향? 나무향? 같은 것이 살짝 은은하게 나는데요.
 거부감 없이 상쾌하고 왠지 심신이 안정되는 듯한 느낌이 들고 좋더라구요.

 
세정력 테스트를 해보기 위해 손등에 아이라이너, 파운데이션, 립스틱 세가지를 바르고 씻어 봤습니다.

 
일단 물을 묻혀 거품을 내고~
손등까지 싹싹 깨끗하게 부비부비 문질렀습니다.
 
 
짠~ 정말 깨끗하게 씻겼죠?
아이라이너, 파운데이션, 립스틱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좀 더 가까이서 들여다보아도 역시 조금의 흔적도 남지 않았습니다!!
히노끼 토탄석 세안 크림 폼 외에는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았고요.
너무 깨끗하게 지워져서 저도 조금 놀랐습니다. 세정력 좋아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한데 보통 화장을 지울 때 깨끗하게 지웠다고 생각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잔여물이 얼굴에 남게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잔여물이 모공을 막게되어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게 됩니다. 
그만큼 깨끗하게 지우는 것이 중요한데 히노끼 토탄석 세안 크림 폼을 사용하면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더군요.

좋은 폼클렌징 제품 찾으시는 분들, 화장 깨끗하게 지워서 피부 트러블과 안녕~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페이스 드림 http://facedream.co.kr/ 
페이스드림 히노끼 토탄석
http://facedream.co.kr/index.php?view=item&item=20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