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24/블로그/카페24

카페24 쇼핑몰 디자인 수정_ TopLogo 수정

카페24 쇼핑몰 디자인 수정_ TopLogo 수정

카페24 쇼핑몰 디자인에서 toplogo부분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용하는 스킨에 따라 수정하는 방법이 다를 수 있지만 저는 제가 사용하는 스킨을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빨간색 테두리 친 상단 로고 부분이 수정할 부분입니다.


디자인 관리-> HTML 디자인 설정-> 공통모듈 리스트를 순서대로 클릭합니다.


공통모듈 리스트에서 TOP을 선택하고 우측의 TopLogo 부분의 모듈편집을 클릭합니다.


모듈편집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미지 등록 부분의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원하시는 이미지를 등록하면 됩니다.


내상점보기를 클릭하여 수정한 부분을 확인하세요.
깔끔하게 수정 되었네요~

카페24 쇼핑몰 디자인 수정 첫번째 포스팅으로 조금은 쉬운 toplogo 수정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앞으로 제가 아는 한도내에서 디자인 수정 방법을 조금씩 알려드릴 생각입니다.
카페24 쇼핑몰 디자인 수정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