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테스트/무료운세

[심리테스트] 나만의 타로카드 찾아보세요.

*[심리테스트] 나만의 타로카드 찾아보세요.*

심심할 때 재미로 한 번 해보세요. 저는 19. 태양이 제 카드로 나왔습니다. 여러분들의 타로카드는 무엇인가요?

타로마스터들에 의하면 사람들은 누구나 자기만의 성격카드를 가지고 있다. 이는 각 카드가 가진 상징성과 관련다. 간단한 계산을 통해 메이저 카드 22장 중 무엇이 자신의 카드인지 알아보자.


1. 생년월일 (양력) 숫자를 모두 더한다.
예를 들어 1970년 2월 17일일 경우 1970 + 2+ 17 = 1989 이다.

2. 이렇게 나온 숫자 네자리 숫자를 모두 더한다
예를 들어 1+9+8+9=27 이다.

3. 답이 1~21일 때는 그 번호의 카드가 자신의 성격카드 가 되고,
22의 성격카드는 0번이 자신의 성격카드 이다.
답이 23이상일때는 앞뒤 숫자를 더한다.
예를 들어 27이면 2+7=9, 9번이 자신의 성격카드이다.


0. 광대
본성이 자유로운 사람. 무거운 삶의 과제를 안고 살지만 단순, 소박하다. 때로 미숙하고 부주의하다는 평을 들으나 하나에 빠지면 열정적으로 몰입한다.

1. 마법사
재주있는 사람. 독창적,창조적이며 상상력이 뛰어나다. 능수능란하고 재주가 있어 꾀를 부려도 남이 잘 알아채지 못한다.

2. 여사제
지혜로운 사람. 침착, 객관적이며 상황판단을 잘한다. 통찰력있고 직관적으로 행동한다. 사람을 주관적 으로 대할수있어 상대의 불만을 사기도 한다.

3. 여황제
부드러운 에너지가 발달, 다른 사람을 돌보고 그들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성취지향적, 실용적이다.

4. 황제
가장의 상징, 가진것을 지키려 애쓰는 사람. 세속적 힘과 확신, 안정, 권위, 불굴의 정신, 이성적 이다. 남성이 이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가부장적인 인물을 뜻한다.

5. 교황
진리를 가르치려는 교육자를 상징, 자비. 용서. 동정심 이 있다. 주관이 뚜렷하며 의식을 중시하고 원칙을 따르려 한다. 집단과 행동을 같이 한다. 지식획득과 깨달음을 위해 노력한다.

6. 연인
인간관계 중시, 사랑, 미에 관심이 높은 사람. 자신을 꾸미는 능력이 있다. 완성, 조화를 이루려한다. 깊은 감정을 느끼며 누군가와 그 정서를 교류하고 싶어한다.

7. 전차
역경 극복의 의지가 있다. 한가지에 집중하기보다 여러가지 일에 관심 을 가지며, 실제 그 일을 모두 해낸다. 마음의 변화에 귀기울일 필요가 있다.

8. 힘
외유내강형, 화난 사람을 진정시킬줄 아는 사람. 내적용기와 힘, 결단력, 확신, 도전적 태도를 갖고 있다. 내면의 두려움과 맞서야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9. 은둔자
관심이 내면에 있는 사람, 외부 대상, 환경에 신경쓰지 않는 편. 감정을 억제하며 사려깊고 신중하다. 조언하기를 좋아한다. 행동이 빠르지 않고 고요, 간혹 지나치게 침울한 사람도 있다.

10. 운명의 수레바퀴
재주있는 사람. 행위의 결과가 자신에게 돌아오니 조심성을 가질 필요가 있다. 진리라 생각하는 분야를 배워 타인에게 가르치거나 공공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

11. 정의
공평무사, 균형과 조화 를 이루려 한다. 분별력이 있으며 판단 후에는 실천이 빠르다. 올바름. 미덕, 명예를 중시 대인관계에서도 '판단'이 앞선 나머지 정서적 면을 간과할 수 있다.

12. 매달린 사람
말과행동이 느리다. 둔감한 편이라 정서적표현이 부족. 그러나 내면에선 많은 것이 일어나는 사람인 만큼 재촉하기 보다 인내심을 갖고 지켜볼 필요가 있다.

13. 죽음
변형을 일으키는 사람. 육체적 죽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새로운 것을 위해 과거의 것을 과감히 제거, 익숙한 상황을 유지하기 보다 새 상황을 시작하길 즐기는 사람, 새로움을 추구하는 사람이다.

14. 절제
자기 통제와 검소한 태도를 통해 목표를 달성한다. 환경에 순응하고 주변과 조화를 이루려 한다. 큰 목표를 위해 힘을 합칠줄안다. 자칫 역작용이 일어나 중독에 빠질 수도 있다.

15. 악마
집착이 강한 사람. 자신과 관련된 대상에 대해 여유가 거의 없을 만큼 걱정을 많이 한다. 실패경험을 너무 오래 생각하면 자신과 주변 모두 힘들어질 수 있다.

16. 탑
변화의 충격을 세게 받는 사람. 진실을 갑작스레 인식하고 그에 맞지 않을 경우 가진것을 모두 버릴 수 있는 과감함이 있다. 과거 대인관계를 꾸준히 유지하기 보다 변화를 추구한다.

17. 별
어둠속에 희망의 등불이 되려는 사람. 사람들에게 힘이 되고싶어한다. 신념이 있고 낙천적, 긍정적 이다. 때문에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간과할 우려가 있다.

18. 달
마음이 자주 바뀌고 의심이 많은편, 자신이 너무 순수해 잘 속는다고 생각한다. 내적 변화를 인정하고 즐기는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19. 태양
어린애처럼 순수한 사람, 자기 역량보다 더 큰일을 해내는 용기와 믿음이 있다. 고생이 많았다 해도 특별한 보살핌 또한 경험했을 가능성이있다. 그에대한 감사를 잊지 말아야 한다.

20. 심판
옳고 그름에 대한 판단이 바르고 정의로운 사람. 희생을 감수하며 진리를 드러내고자 한다. 억울한 사람을 보면
무심해 지기 어려워 적극 개입한다.

21. 세계
어떠한 환경에서도 완성을 이루려는 사람. 완벽주의자, 시야가 넓다. 가족이 도움을 구하면 자기일처럼 돕는다.

<출처: 이지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