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부모님선물추천/화과자 선물 세트

부모님선물추천/화과자 선물 세트


부모님선물추천 해드립니다.
맛있고 모양도 예쁜 화과자 세트 입니다.
심심할 때 과자 대신 하나씩 먹으면 좋고
차와 함께 손님 대접 하기에도 좋아 정말 실속적입니다.
저도 얼마전 지인에게 받은 것인데 마음에 들어 블로그에 리뷰해 봅니다.


얼마전 지인에게 받은 화과자 선물세트 입니다.



20개의 화과자가 들어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모양도 예뻐서 그냥 눈으로만 봐도 즐겁고요.
먹기가 아까운 생각도 들더군요.



포장도 하나하나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더 예쁜데 카메라가 안습이라..
이럴때 정말 dslr 사고 싶어집니다..



화과자 선물세트 파는 곳 정말 많은데요.
제가 받은 건 빚은 이라는 곳에서 만든 겁니다.
이번에 처음 들어봤는데 모양이나 맛이나 괜찮은 것 같네요.
다른 곳 화과자는 안먹어봐서 비교는 못하겠지만요..



종류별로 하나씩 꺼내 봤습니다.
7가지 종류가 들어있네요.



요앞에 노란 건 옥수수술빵 맛 나고요. 흰색은 찐빵 맛 납니다ㅋㅋ
뒤에 초코색은 초코 브라우니 맛?? 아무튼 맛있습니다.



개당 45g씩 나가네요.



초코색 화과자를 대표로 찍어봤습니다.
맛있어 보이죠?!! 진짜 맛있습니다.
선물 주신 분 정말 감사..ㅋㅋ

화과자 세트 부모님 선물로 드리면 정말 좋을 것 같고요.
인터넷 상에 파는 곳도 많으니 잘 비교해 보시고 사면 되겠습니다.
그럼 부모님께 좋은 선물 해드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