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한국농어촌공사(웰촌) 제공 1박2일 여행지 추천, 국내 여행지 추천, 가족 여행지 추천

한국농어촌공사(웰촌) 제공 1박2일 여행지 추천, 국내 여행지 추천, 가족 여행지 추천

한국농어촌공사(웰촌)에서 제공하는 1박2일 여행지 추천 (국내 여행지 추천, 가족 여행지 추천) 정보 입니다. 7월, 8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여행지를 선택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가 않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한국농어촌공사(웰촌)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여행지 정보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 번 참고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특히 체험여행상품에 대한 정보가 많으니 어린 자녀가 있으신 분들의 가족 여행 계획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한국농어촌공사 (웰촌) 여행홈
http://bit.ly/9FXAp0


사이트에 접속해 상단의 메뉴를 하나하나 클릭하면 여행지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체험여행상품, 체험마을, 축제, 테마여행정보등 다양한 여행지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제공하는 체험여행상품도 다양하고 알찹니다.


체험마을에 대한 정보도 456개나 등록되어 있네요. 선택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각종 축제정보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진행되는 모든 축제를 한곳에서 살펴볼 수 있다니 정말 좋습니다.


축제에 관한 정보와 교통편에 대한 정보도 자세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축제가 열리고 있군요+_+


이 외에도 테마여행정보, 맛집정보, 관광명소 등 여행에 도움되는 많은 정보들이 제공되고 있으니 가족, 친구, 연인과의 여행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 방문하셔서 알찬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