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사용/유틸리티/유틸리티

무료 영어번역기 무료 영작프로그램 무료 웹사이트번역 가능한 구글영어번역기

무료 영어번역기 무료 영작프로그램 무료 웹사이트번역 가능한 구글영어번역기

영어번역, 영작 때문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을 위해 영어번역, 영작, 웹사이트번역이 모두 가능한 구글 영어번역기를 소개합니다. 정확도는 다소 떨어지므로 중요한 문서를 번역하거나 영작하실 때에는 구글 번역을 기초로 다시 한 번 꼼꼼히 손보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번역의 틀을 제공해 주니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웹사이트 번역도 통째로 가능하니 외국 사이트를 방문하고 싶지만 언어 때문에 곤란하다 하시는 분들! 구글영어번역기 사용해 보세요.

구글영어번역기 http://translate.google.com


구글 영어번역기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할 수도 있고 영어외에 일어, 중국어, 프랑스어.. 등등 다양한 언어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입력창에 위와 같이 번역할 문장을 입력하면 아래에 자동으로 변역된 문장이 나옵니다.


한국어를 영어로 번역 할 수도 있습니다. 영작 하실 때 사용하시면 도움이 되겠죠?


웹사이트 번역도 가능합니다. 입력창에 번역하고 싶은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 한 후 번역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저는 예로 코리아타임즈 사이트를 번역 해봤습니다.


영어로 된 코리아 타임즈 웹사이트.


한국어로 번역된 모습입니다. 영어 외에 일어, 중국어.. 등등으로 된 사이트들도 번역 가능합니다. 요즘 일본 웹사이트를 방문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던데요. 구글 번역기를 사용한다면 사이트 이용이 훨씬 수월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