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모든 해외여행 이용고객께 참좋은여행사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권 증정 이벤트

모든 해외여행 이용고객께 참좋은여행사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권 증정 이벤트

여름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 계획하고 계신 분들 참 많으실 텐데요.. 해외여행 계획하다 보면 만만치않은 비용 때문에 조금이라도 비용 줄여보려고 이리저리 많이 노력하게됩니다. 저도 이번에 친구가 해외여행을 제안해서 이곳저곳 저렴하고 평도좋은 여행상품 많이 알아봤는데요.. 여행상품 검색하다가 참좋은여행사를 알게되었는데 마침 괜찮은 이벤트를 하고 있어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 살짝 퍼왔습니다. 뭐.. 퍼가면 퍼간 사람 대상으로 추첨해서 또 선물을 준다고하니 퍼온 것도 있고요ㅎㅎ 하지만!! 스크랩을 많이 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니 애초에 저랑 경품은 별 상관관계가 없는 듯합니다^^; 해외여행 계획하시는 분들과 좋은 정보 공유한다는 것에 만족해야죠..ㅎ 

서론이 길었네요.. 제가 소개하고 싶은 이벤트 내용은 아래 포스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참좋은여행에서 해외여행상품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권을 쏜다는 것입니다. 제가 터키 여행상품을 많이 알아봤는데 참좋은여행이 다른 곳보다 10만원 가량싼 여행상품이 있더라고요. 싸다고해서 평이 안좋은 것도 아니고 이용하신분들 평을보니 평도 하나같이 좋고.. 여행상품 자체도 참좋은여행이 다른 여행사보다 저렴한데다가 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권까지 쏜다고하니 해외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에겐 더없는 희소식이 될 것 같네요. 해외여행 가시려는 분들 꼭 참고해 보세요!

이벤트 주소 http://www.verygoodtour.com/Event/EventView.aspx?evtseq=268
 

제가 좋아하는 비씨와 빅뱅 동생들이 모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