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파리바게뜨 케익-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으로 공짜로 먹은 블루베리 쉬폰 케익 시식후기

파리바게뜨 케익-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으로 공짜로 먹은 블루베리 쉬폰 케익 시식후기

지난 내생일에 사다먹은 파리바게뜨 베티 블루베리 쉬폰 케익.. 마침 생일에 맞춰 20,000원권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에 당첨되는 바람에 공짜로 먹었다ㅎㅎ 기프티콘은 더 작은 금액의 물건을 살 경우 차액이 지급되지 않기 때문에 딱 그 금액에 맞추거나 초과해서 사용해야 하는데 블루베리 쉬폰 케익이 딱 20,000원이라서 이 케익을 선택했다. 비록 가격에 맞춰 선택한거지만 너무 맛있었음!


파리바게뜨 베티 블루베리 쉬폰 케익

가격: 20,000원
중량: 610g
영양성분: 1회 제공량(g) - 70
  • 1회 제공량에 대한 칼로리(Kcal) - 205
  • 당류(g) - 16
  • 단백질(g/%) - 2/4
  • 포화지방(g/%) - 6/43
  • 나트륨(mg/%) - 90/4

  • 요렇게 파란 상자에 들어있는 파리바게뜨 베티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


    610g에 1,790Kcal, 칼로리가 정말 헉! 소리 난다. 이걸 하루만에 다 먹었다니..(나눠먹긴 했지만..) 블루베리가 10.15%나 들어있음.


    케이크가 찌그러지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플라스틱 뚜껑.. 파리바게뜨 좋고만..


    케이크 외관도 정말 예쁘고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블루베리 쉬폰 케익답게 색깔도 블루베리색에 가깝다. 생크림 위에 얹어져 있는 저것들이 블루베리다.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다.


    블루베리 색의 가루(?)들이 이렇게 케익위에 막 뿌려져있다. 확대하니 더 맛있어 보인다. 케익 가운데 생크림이었나? (벌써 기억이 가물가물..) 아무튼 뭔가로 채워져있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결론은.. 또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