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 21호/후기/가격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 21호/후기/가격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 21호 후기와 가격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은 요즘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저는 어머니께서 이용하시는 설화수 방판 아주머니께서
너무 좋다고 적극 추천하셔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ㅎㅎ


헤라 UV 미스트 쿠션은 미스트, 파운데이션, 선블록, 미백, 쿨링의
5가지 기능이 복합된 멀티 선블록 파운데이션입니다.
기능만으론 정말 최고의 제품이네요.



자연스러운 촉광 피부 연출, 촉촉한 피부 완성,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
브라이트닝 효과, 쿨링 효과까지 반드시 필요한 기능들을
헤라 uv 미스트 쿠션 이 한 제품에 모두 넣었다고 합니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은 내츄럴, 커버, 쉬머의 3종류가 있습니다.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을 원할 땐 내츄럴로
잡티 커버 등 커버력 있는 것을 원할 땐 커버로
반짝반짝 화려한 광을 연출하고 싶다면 쉬머로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 21호 쿨 바닐라 커버를 선택했습니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 가격은 정가가 45,000원입니다.
인터넷 상에서는 약간 할인된 가격으로도 판매하고 있더군요.
양은 리필 제품까지 15g짜리가 2개 들어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지수도 SPF50+/PA+++로 많이 높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본품과 리필 제품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케이스는 연한 분홍빛을 띄는 단순한 디자인으로
면적은 넓지 않은데 두께는 꽤 두껍습니다.



뒷면에 제조일자 등 간단한 정보가 적혀있고
뒷면을 밀어 제품을 빼낸 후 리필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내부 모양은 위와 같고요.
거울은 뒷쪽까지 잘 젖혀혀 보기에 편하더군요.



퍼프는 남색에 가까운데 사진에는 너무 밝게 나왔네요.
크기도 작은데 훨씬 커보이게 나온 듯..ㅎㅎ
 


위와같은 필름을 제거한 후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 후 뚜껑을 잘 닫아 놓지 않으면 보습 및 기타 성분들이 증발되어
내용물이 수축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수분 가득한 미스트 쿠션답게 스펀지처럼 미세한 구멍이 쏭쏭 뚫려있습니다.
구멍의 갯수가 무려 800,000개라고 합니다.
이 80만개의 포어 덕분에 피부에 뭉침없이 투명한 수분감을 공급해
촉광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사용법은 기초 사용후 선크림 단계에서 사용하면됩니다.
한번 사용으로 선블록, 베이스, 파운데이션까지 완료되니
저같이 귀찮음 심한 사람에겐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ㅎㅎ



지금까지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 21호 후기와 가격 정보였습니다.
기능 많고 효과좋은 헤라 UV 미스트 쿠션 꼭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