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정보

다이어트 식품- 다이어트 차 CJ뉴트라 슬림메이트 티 시음후기

생활건강 다이어트 식품- 다이어트 차 CJ뉴트라 슬림메이트 티 시음후기

CJ뉴트라에서 나온 다이어트차 슬림메이트 티.. 이벤트에 당첨되어 마셔봤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먹어 본 다이어트 식품이라 신기해서 포스팅해 봅니다. 평소 먹으면서 살을 뺀다는 것에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다이어트 식품에 대한 생각도 별로 좋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슬림메이트 티 마셔보고 생각이 많이 바꼈습니다. 정말 먹으면서 살을 뺄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품의 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추출물에 대해서도 잘 몰랐었는데 조사해 보니 검증된 효과있는 성분이더군요. 불법적으로 제조해 허가없이 판매하는 묻지마 다이어트 식품이 아닌 이런 믿을 만한 회사에서 나온 검증된 제품이라면 충분히 구매해서 먹어봐도 될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위해 검색하다보니 얼마전에 슬림메이트 티 체험단 모집을 했더군요. 저는 체험단 모집과는 전혀 별개의 이벤트에서 당첨되었습니다. 체험단 모집 조금만 빨리 알아서 도전했더라면 맛있는 슬림메이트 티 또 공짜로 마실 수 있었는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슬림메이트 티


가격
: 18,000원
용량: 150g(5g x 30포)
제조사/제조국: (주)렉스진바이오텍/한국

1포에 5g짜리 30포가 들어있습니다. 30포에 18,000원이니 1포에 600원인 셈이네요.


CJ뉴트라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CJ뉴트라의 다이어트에 대한 오랜 연구와 축적된 과학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했다고 합니다. CJ뉴트라는 CJ계열사로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이니 믿음이 갑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 추출물이 8.4%나 함유되어 있습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이 무엇인지 잘 모르실 분들을 위해 정리해 봤습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주로 인도의 남부지방에서 자생하고 있는 열대성 과일나무이다. 어느날 인도의 산촌에 사는 몸집이 큰 사람이 산에 들어갔다가 길을 잃고 몇일동안 헤매다가 어느 나무의 껍질을 먹고나서 부터는 육중한 몸이 날씬하게 되었다. 날씬한 몸매로 돌아온 그를 마을 사람들은 알아보지 못했으나 자초지종을 듣고는 이말이 널리 퍼지게 되었다. 그후 사람들은 살 빼는 약초라 하여 몸집이 큰 사람들은 이 과일나무 껍질을 벗겨 말리고 가루로 만들어 이용하여 왔다.

이것이 바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라는 나무의 껍질이다. 이나무는 식품의 풍미를 내는 향신료로도 이용되어 왔는데 화학적 분석 및 임상실험을 통하여 가그시니아를 말린 껍질에는 체내에서 지방형성을 저해하는 HCA가 10~30% 함유되어 있음이 확인되어 비만치료제로 가공되어 세계각국에서 이용되고 있다.

그러나 HCA는 많이 먹으면 지방의 과다 배출로 인하여 체지방이 너무 감소하기 때문에 인체에 해가 될 수 있어 적당량 또는 권장량만을 섭취해야 한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의 효능

1)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과잉으로 섭취한 당질이 지방으로 전환되어 체내에 저장되는 것을 막아준다.
2) 간과 근육에서의 글리코겐 저장능력을 증가시켜 공복감을 줄여준다. 충분한 글리코겐은 적절히 혈당을 유지하게 되고
   급격한 혈당감소가 없으므로 공복감이 지연된다.
3) 체단백을 보호하고 체지방을 분해하여 효과적인 체중감량을 도와준다.


HCA: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적혀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9.34%나 함유되어 있네요. 저같이 변비있는 사람에게도 좋을 듯..ㅎㅎ


30포가 들어있습니다. 꽤 많아 보이죠?


1포당 5g 입니다. 일반 커피믹스와 동일하게 생겼습니다. 말안하고 마시면 다이어트 차라는 걸 아무도 모릅니다ㅋㅋ 휴대하고 다니기에도 좋습니다.


슬림메이트 티 분말의 모습입니다. 약간의 커피 분말과 섞여 있습니다.


차의 색은 커피색과 같습니다. 향도 원두커피의 향이 나긴 하는데 다른 향과 약간 섞여서 납니다. 맛역시 커피맛 + 모를 맛이 납니다. 쓴 맛이 좀 나는데 블랙커피의 쓴 맛과는 다른 그런 맛이 납니다. 전 원래 쓴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제입엔 잘 맞더군요.

처음엔 첨 느껴보는 맛이라 약간 맛이 이상하단 생각도 했는데 계속 마시다보니 입에 착 달라붙고 맛있단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점심 먹은 후 커피 한 잔씩 꼭 마셨는데 슬림메이트 티 마신 뒤로는 커피를 끊었습니다. 뭐.. 이차 자체에 커피분말이 좀 들어있긴 하지만요..

쓴 맛 때문에 입맛도 좀 떨어져 식욕억제도 되는 것 같고 요즘들어 복부에 살이 쪘었는데 복부도 좀 가벼워진 것 같고.. 그러네요ㅎㅎ 효과가 너무 빠른가요?^^; 아무튼 부담없이 맛있는 차 한잔 하면서 살까지 빼니 정말 1석 2조의 제품인 것 같습니다.


벌써 다 마시고 몇포 안남았는데 또 사야하나 고민이되어 슬림메이트 티를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을 찾아봤습니다. CJ계열사 제품이라 CJ브랜드 상품 쇼핑몰 CJON mart를 방문해보니 역시나 판매하고 있더군요. 다른 포털쇼핑몰에도 판매하고 있던데 왠지 CJON mart 만큼 믿음이 안가더군요. CJON mart만이 확실히 정품을 판매할 것 같은 느낌이랄까.. 먹는 식품이라 확실히 안전하게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구매해야 할 것 같습니다. 

 
CJON mart에서 판매하고 있는 슬림메이트 티의 상품 상세정보에 HCA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있고해서 캡쳐해 봤습니다.슬림메이트 티의 효과가 궁금하신 분들 한 번 읽어 보세요.

평소 다이어트 식품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던 제가 또 사고싶은 마음이 들 만큼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다이어트 식품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CJ뉴트라 슬림메이트 티 꼭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