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DSLR카메라추천 캐논 600d 후기

DSLR카메라추천 캐논 600d 후기

DSLR카메라추천합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캐논 600d입니다.
캐논 600d 후기 라고 까지 할 것은 없고 이번에 구입한 김에
간단한 제품 외관과 허접한 실력으로 찍은 사진 몇장 소개해 봅니다.


몇달을 벼르고 벼뤄 구입한 dslr카메라 캐논 600d입니다.
6월 행사로 정품 배터리도 제공하고 있길래 얼른 구입했습니다.



상자 안에는 설명서와 함께 몇가지 책자가 들어있습니다.



캐논 600d 바디는 뽁뽁이로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져 있습니다.



캐논 600d 바디와 18-55mm 번들렌즈입니다.



렌즈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크지 않고 무겁지도 않더군요.



처음엔 모든 면에서 너무 생소하고 또 새제품이라
버튼 하나 만지는 데도 조심조심, 가방에 넣을 때도 조심조심 했습니다.
몇일이 지난 지금은 이 단계는 벗어났지만 사진 찍는 실력은 여전히 허접하네요.



그냥 막 찍어도 일반 디카 보다는 훨 낫지만
좀 잘 찍으려면 역시 장비에만 의존하기 보다는
찍는 사람의 기술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은 dslr 구입한지 몇일 안된 완전초보가
자동모드에서 플래시만 끄고 찍은 사진들입니다.
구입 고려하시는 분들께 참고가 좀 되려나요?ㅎㅎㅎㅎ
 


일단은 찍은 사진들 보정없이 올리고는 있는데 만족스럽진 못하네요.
초점도 안맞고 밝기도 그렇고.. 사용법을 익히면 좀 나아질지..?
혹시 이글을 보시는 캐논 600d 유저분이 계시다면
잘 찍는 노하우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