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대구지역

동성로 맛집/페퍼밀

대구 동성로 맛집 페퍼밀을 소개합니다.
페퍼밀은 파스타, 피자 등의 이탈리안 요리를 판매하는 동성로 맛집입니다.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카페골목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관입니다.
파란색 문이 눈에 띕니다.



가게 내부는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식사 할 때는 세보지 않았지만
사진 속 테이블 수를 세어보니 10테이블 있는 것 같네요.



평일에 점심시간을 살짝 넘겨 방문했더니
식사하는 손님이 두 테이블 밖에 없었습니다.
그나마도 제가 식사하는 도중에 나가버려서
사진 찍을 때는 아무도 없어 빈 테이블만 찍혔네요.

그런데 저녁에 단체 예약손님이 있는지
모든 테이블을 셋팅해 놓더라고요.



페퍼밀 메뉴입니다.
평일에는 런치세트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위 메뉴 중에서 런치세트 3번을 주문했습니다.



런치외에도 주문하기 편하게
2인세트, 3인세트 메뉴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메뉴가 많아 일일이 찍기 힘들어 세트 메뉴만 찍었습니다. 



파스타, 피자에 사용되는 유기농 바질은 직접 재배하고
피클도 페퍼밀에서 직접 만들고 재사용 또한 절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커피, 녹차, 요거트 셔벳의 후식도 제공됩니다.



세트 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음료!
마운틴듀로 주문했습니다.



식전에 나오는 빵입니다.
발라 먹을 수 있는 딸기잼과 버터가 함께 나옵니다.



그린 샐러드입니다.



각종 야채에 파인애플, 고구마, 토마토, 단호박 등이 버무려진 샐러드입니다.
상큼하고 맛있었습니다.



위에 뿌려진 건 치즈 가루인 듯..
맛있어 보이죠?!!
 


까르보나라입니다.
스파게티는 몇가지 종류 중에서 선택 할 수 있는데
저는 고소한 맛이 일품인 까르보나라로 선택했습니다.



까르보나라가 나오고 나니 왜 가게 이름이 페퍼밀인지 알겠더군요.
후추를 잘게 으깰 때 사용하는 도구 이름이 페퍼밀 이잖아요.
그 페퍼밀을 가지고와 즉석에서 스파게티 위에 후추를 뿌려주시더군요.

크림소스도 진하고 맛있었는데
음식을 다 먹을때 쯤엔 좀 짜단 생각도 들었습니다. 



마르게리따 피자 1/2
칠리~ 피자와 둘 중에 선택 가능한데 저는 마르게리따 피자로~



피자가 나오고 즉석에서 또 피자위에 치즈를 돌돌 뿌려주십니다.



도우, 토마토 소스, 치즈, 토마토, 바질의 간단한 마르게리따 피자
바삭하고 맛있어요ㅎㅎ



후식으로 요거트 셔벳을 주문했습니다.
요거트 셔벳도 페퍼밀에서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이탈리안 요리가 생각 날 땐 대구 동성로 맛집 페퍼밀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