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화장품쇼핑몰추천 AHC 제품 전문쇼핑몰 에틱스(ETICS)

화장품쇼핑몰추천 AHC 제품 전문쇼핑몰 에틱스(ETICS)

제가 자주 이용하는 화장품 쇼핑몰을 추천합니다. 에틱스(ETICS)라는 곳인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리라 생각하지만.. 모르실 분들을 위해 소개해 봅니다. 에틱스(ETICS)는 피부관리실에서 사용하는 브랜드인 A.H.C 제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온라인상에 A.H.C 제품 판매하는 쇼핑몰 많지만 에틱스에서 전문으로 판매하다보니 세일도 많이하고 대용량판매도 자주하고 이런저런 혜택이 많아 제일 좋더군요. 


천연제품이라 제품들이 모두 순해서 민감한 피부 (안면홍조, 여드름 등등) 에도 좋습니다. 제 피부타입이 민감한 편인데 A.H.C 제품은 잘 맞더군요.


A.H.C 제품중에 아주 유명한 제품으로 인텐스 컨튜어 밤(ahc비비크림)이 있습니다. 여성분들이라면 모르시는 분들 거의 없으시리라 봅니다. 비비크림계의 레전드로 불려도 손색없을 제품이죠. 가격이 좀 쌔긴 하지만ㅎㅎ 제품이 좋으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클렌징폼 제품들도 좋아요. 액상타입인데 손바닥에 짜서 살짝만 비벼도 거품이 풍부하게 나서 정말 좋더군요. 정말 거품 이렇게 잘 나는 제품은 처음 봤습니다. 거품 덕분에 피부에 무리가 안 갈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좋아요. 단점이라면 향이 좀 강한 것입니다. 처음 사용할 땐 향이 강해서 코가 좀 아팠네요.


에틱스에서 판매하는 A.H.C 제품 중 유명한 제품으로 ahc고무팩도 빼놓을 수 없죠. 피부관리실에서 접할 수 있는 고무팩을 집에서도 손쉽게 하실 수 있답니다. 고무팩 한 번 하고 나면 정말 피부가 보들보들 해지는게 정말 좋아요. 처음 사용할 땐 팩과 물의 비율 맞추는 데에 좀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나 몇번 사용해 보면 적합한 비율을 찾을 수 있고 바를 때 흘러내리거나 굳는 등 처음엔 서투르지만 이것도 몇번 사용해 보면 혼자서도 척척 잘 바르게 됩니다.

위 제품들 외에 수분크림으로 인텐스 수딩 밤도 베스트셀러로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구요. 유명하고 좋은 제품들 많습니다. 그리고 일단 가입만해도 샘플 파우치 10종을 무료 증정하니 가입해서 샘플을 사용해보고 내 피부에 잘 맞는다 싶으면 제품 구매하시면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