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데상트 후드집업

남녀공용 데상트 후드집업 소개합니다.
몇일전 친오빠가 구입한 옷인데 리뷰 올려봅니다ㅎㅎ


폭풍 검색을 통해 나름 최저가로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곳도 오늘 보니 다시 가격이 올랐네요.



데상트 후드집업

품번: S242WTKT81 DLIME
정가: 139,000원

구입한 사이즈는 100입니다.
색상은 DARK LIME입니다.



뒷면입니다.
겉감은 폴리에스터 100%로 촉감은 매우 부드럽고 폭신폭신 합니다.



안감은 기모소재로 보온성을 높여 초겨울까지는 입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친오빠가 직접 입고 착용샷을 찍어 봤습니다ㅋㅋ
운동을 많이해 상체가 발달한 편인데 100사이즈가 딱 맞네요.



데상트 후드집업 착용 뒷모습입니다.



옆모습입니다.
오른쪽 팔뚝 부분에 포인트로 지퍼가 달려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데상트 후드집업 색상은 위와 같이 5종류가 있습니다.
그럼 참고가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