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허벅지살 빼는 운동 허벅지살 빼는 방법

허벅지살 빼는 하체운동법이 많이 있지만 귀찮고 따라하기 어려워 포기하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생활속에서 짬짬이 할 수 있는 아주 간단한 허벅지살 빼는 방법 몇가지를 소개해 봅니다. 요가다 필라테스다 하는 운동법 처럼 전문적이진 않지만 그래도 습관을 들이면 나름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들입니다. 간단한 생활습관으로 허벅지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Ⅰ. 기지개를 크게 켠다.

아침에 일어나 최대한 기지개를 크게 켠다. 습관이 되면 팔과 다리가 날씬해 진다.


Ⅱ. 많이 걷고 빠르게 걷는다.


가까운 거리는 될 수 있으면 걸어다닌다. 습관이 되면 체지방을 없애 버리기 쉬운 체질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천천히 걷는 것은 효과가 거의 없으므로 어깨에 힘을 빼고 허리를 곧게 편 다음 팔을 크게 흔들면서 걷도록한다.


Ⅲ. 족욕을 한다.

40도의 따뜻한 물을 받아 그안에 발을 담그고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족욕이다. 매일 규칙적으로 실시하면 하체 혈액순환이 좋아져 허벅지와 종아리의 부종을 빼준다.


Ⅳ. 다리를 들어올린다.


몸 아랫부분에 쌓인 노폐물이나 수분을 빼는 데는 다리 들어올리기가 효과적이다. 일주일에 1~2번 다리를 높이 올리고 자보면 아랫배의 군살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Ⅴ. 허벅지를 자주 문지르고 움직여 준다.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리고 양손을 깍지껴 위로 쭉 올려준 다음 무릎을 굽혔다 폈다하는 가벼운 스트레칭은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허벅지살 빼기에 효과가 좋다. 여기에 틈틈히 허벅지를 손으로 주무르고 두드리는 마사지를 곁들이면 혈액순환을 촉진 시키고 지방층을 자극해 허벅지살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Ⅵ. 허벅지를 꼬집는다.


꼬집기는 다이어트에서 효과적인 방법중의 하나이다. 양손을 사용해 허벅지 안쪽을 사정없이 꼬집으면 허벅지 살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Ⅶ. 다리를 자주턴다.

다리에 힘을 빼고 앞으로 공을 차듯이 털면 근육의 긴장을 풀고 혈액순환을 도와 허벅지에 군살이 붙는 것을 막을 수 있다.





Posted by 맛있는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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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 2010.08.28 19: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도움 많이 됬네요

  2. 매니윤 2010.08.29 11: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빨리 이거보구 허벅지 살이나 빼야 겠네요~감쏴합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