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정보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허벅지살 빼는 운동 허벅지살 빼는 방법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허벅지살 빼는 운동 허벅지살 빼는 방법

허벅지살 빼는 하체운동법이 많이 있지만 귀찮고 따라하기 어려워 포기하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생활속에서 짬짬이 할 수 있는 아주 간단한 허벅지살 빼는 방법 몇가지를 소개해 봅니다. 요가다 필라테스다 하는 운동법 처럼 전문적이진 않지만 그래도 습관을 들이면 나름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들입니다. 간단한 생활습관으로 허벅지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Ⅰ. 기지개를 크게 켠다.

아침에 일어나 최대한 기지개를 크게 켠다. 습관이 되면 팔과 다리가 날씬해 진다.


Ⅱ. 많이 걷고 빠르게 걷는다.


가까운 거리는 될 수 있으면 걸어다닌다. 습관이 되면 체지방을 없애 버리기 쉬운 체질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천천히 걷는 것은 효과가 거의 없으므로 어깨에 힘을 빼고 허리를 곧게 편 다음 팔을 크게 흔들면서 걷도록한다.


Ⅲ. 족욕을 한다.

40도의 따뜻한 물을 받아 그안에 발을 담그고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족욕이다. 매일 규칙적으로 실시하면 하체 혈액순환이 좋아져 허벅지와 종아리의 부종을 빼준다.


Ⅳ. 다리를 들어올린다.


몸 아랫부분에 쌓인 노폐물이나 수분을 빼는 데는 다리 들어올리기가 효과적이다. 일주일에 1~2번 다리를 높이 올리고 자보면 아랫배의 군살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Ⅴ. 허벅지를 자주 문지르고 움직여 준다.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리고 양손을 깍지껴 위로 쭉 올려준 다음 무릎을 굽혔다 폈다하는 가벼운 스트레칭은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허벅지살 빼기에 효과가 좋다. 여기에 틈틈히 허벅지를 손으로 주무르고 두드리는 마사지를 곁들이면 혈액순환을 촉진 시키고 지방층을 자극해 허벅지살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Ⅵ. 허벅지를 꼬집는다.


꼬집기는 다이어트에서 효과적인 방법중의 하나이다. 양손을 사용해 허벅지 안쪽을 사정없이 꼬집으면 허벅지 살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Ⅶ. 다리를 자주턴다.

다리에 힘을 빼고 앞으로 공을 차듯이 털면 근육의 긴장을 풀고 혈액순환을 도와 허벅지에 군살이 붙는 것을 막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