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프티콘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응모방법 간단한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 봅니다.
방법이 간단하여 당첨되면 좋고 안되면 그만이라는 마음으로 응모하는 이벤트입니다ㅋㅋ


나눔로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당첨경품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이고요~
매달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event.nanumlotto.co.kr/event/event_view0.asp?eseq=56&page=1

간단하게 복권과몰입 자가진단 테스트만 받으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자가진단 테스트 내용은 위와 같습니다.
테스트가 끝나면 테스트 결과보기 클릭!!



응모에 앞서 간단하게 건전복권 선언 캠페인에 동참하셔야 하는데요.
내용은 매~우 간단해요. 아래와 같습니다.



네모칸 안에 1만원 미만의 범위내에서 적당한 금액을 입력하면 됩니다.



모두 끝났으면 간단하게 정보 입력하고 응모하기 클릭!!



진짜 마지막으로 캠페인에 대한 간단한 설문조사만 하면 응모 완전 끝!!

참여방법이 간단한 만큼 당첨경품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소소하지만
그래도 당첨되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그럼 한번 참여해 보세요!!







Posted by 맛있는세상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성공이 2012.10.20 21: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기프티콘
    받으면 참 좋을듯 합니다..
    세상님~~~사랑으로 가득한 예쁜 주말 보내세요~
    그럼 이만 총총~~~~~~~~^0^

  2. 눈깔 사탕 2012.10.21 09: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이벤트도 있군요 ㅎㅎ^^
    한번 해봐야겠어요^^ ㅎㅎ

  3. 2012.10.21 10: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맛있는세상 2012.10.21 11: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재밌게 놀다 오셨어요?^^
      당일치기 갔다오면 진짜 피곤할 것 같아요ㅠㅠ
      그리고 거기도 언제 같이 가요ㅎㅎ 맛있을 것 같네요!!
      시간될 때 콜~ 콜~!!

  4. 박하사탕 2012.11.16 20: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구름 블로그에서 스타벅스 기프티콘 주는 이벤트하던데 필요하신분 받아가세요~

    http://event.gurum.me/main.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