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대구지역

동성로 맛집 프리모

동성로 맛집 프리모 다녀왔습니다.
프리모는 화덕피자, 파스타 전문점이고요.
가격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괜찮은 곳입니다.


위치입니다. 찾기 쉬워요~



메뉴와 가격입니다.
대표적인 것들로 찍어 봤습니다.
가실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점심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거의 없더라고요.
사진 찍기 좋게 안쪽으로 앉았습니다ㅎㅎ



닭가슴살샐러드(소)와 갈릭치킨디아볼라를 주문했는데요.
먼저 나온 닭가슴살샐러드입니다.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그런 닭가슴살샐러드로 특별할 건 없지만 맛있네요~



여자 2인이 간다면 피자 1, 샐러드 1 이렇게 시키면 양이 딱 적당할 것 같아요.



화덕피자 갈릭치킨디아볼라입니다.
도우위에 닭가슴살이 얇게 펴발라져 있고 그 위에 치즈가 녹아있는 피자입니다.



토핑으로 구운 마늘이 얹어져 있고요.
점점이 보이는 빨간 소스가 매운 맛을 내더라고요.
이거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크기도 커서 양도 많아요.



후식도 줍니다. 사진 찍는 걸 깜빡해서 먹다 말고 찍었네요ㅎㅎ
후식 메뉴를 정확히 기억은 못하지만ㅠㅠ 아이스티, 커피, 녹차 뭐 이렇게 있었던 것 같네요.



대구 동성로 맛집 프리모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위에 지도 참고하시고요~
화덕피자가 맛있어서 맘에 들었고 또 방문해 보고 싶은 동성로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