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정보/출산/육아

구구단송듣기

구구단송듣기로 쉽고 재밌게 구구단 배워 보아요~
요즘은 구구단을 쉽게 외우기 위해 재밌는 구구단송이 많이 나오더군요.
저도 들어봤는데 재미있고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ㅎㅎ


소개할 구구단송은 쥬니어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구구단송입니다.
아래 주소로 가면 바로 들을 수 있습니다.

구구단송듣기 http://bit.ly/Urp4Od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동영상 화면도 재밌게 꾸며져 있습니다.
아기자기 귀여운 캐릭터가 나와 아이들이 화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더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노래와 함께 글자로도 구구단이 표시됩니다.
보면서 들으면서 외우면 훨씬 쉽게 외울 수 있을 것 같네요.



3단도 마찬가지~
계속 화면을 보면서 귀로는 구구단송을 들으면서 외우면 됩니다.



제가 어릴 때만 해도 리듬을 타서 구구단을 외우는 방법밖에 없었는데
요즘은 이런 구구단송도 나오고 세상 참 좋아진 것 같네요ㅎㅎ^^;



이런 식으로 구구단을 외운다면 구구단 못 외우는 아이들은 없을 것 같습니다.



9단까지 끝이나면 다시보기를 통해 반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집에 구구단을 외워야할 나이의 자녀가 있다면 구구단송 들려봐 주시기 바랍니다.
재밌고 쉽게 외울 수 있을 겁니다. 더불어 부모님의 수고도 덜어질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