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직소퍼즐 맞추기 할슈타트 1000ps

직소퍼즐 맞추기 할슈타트 1000ps

근 1년 만에 직소퍼즐 1000ps를 구입했다.
처음 1000ps를 맞추고 목디스크 걸릴 것 같아(진심..ㅋㅋ) 그 뒤로 다시 할 생각을 안 했었다.
이번에 다시 하게 된 이유는 동유럽 여행 후 뭔가 혼자 기념할만한 일이 하고 싶어졌기 때문이다.
동유럽 여행 중 방문한 도시를 배경으로 한 직소퍼즐을 맞추면 뭔가 의미가 있을 것 같았다.
바로 찾아보니 마침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풍경의 직소퍼즐이 있는게 아닌가..!!
내가 여행한 계절이 겨울이라 이왕이면 눈덮인 겨울풍경으로 구입하고 싶었지만 판매하는 곳이 거의 없었다.
몇곳 있었지만 퍼즐 제조사가 마음에 안들어 패스~ 결국 녹음이 우거진 할슈타트 풍경의 직소퍼즐로 구입했다.


주문한지 하루만에 뽁뽁이에 포장되어 잘 도착했다.



이번에 내가 맞출 직소퍼즐 사진~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풍경이다.



1000조각, 510x735mm
제조사는 오메가 플러스



비닐을 뜯고~



상자 뚜껑을 열고~



퍼즐 조각들을 상자에 모두 부었다.



가장자리부터 맞추기 시작!!



테두리를 모두 맞춘 후~

작년 처음 직소퍼즐을 맞출 때 방바닥에서 했다가 목디스크 걸릴 뻔한 경험이 있어
이번엔 아예 처음부터 상을 펴놓고 그 위에서 했다. 훨~씬 낫다!! 작년에도 이렇게 할걸..ㅎㅎ;;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맞췄다. 사실 여기서 더 이상 진전이 없다ㅠㅠ
빨리 완성하고 싶지만 욕심낼 수록 스트레스만 받을 뿐 즐기면서 천천히 해야겠다.
동유럽 여행 후 여러가지 이유로 약간의 우울감에 시달렸는데
퍼즐 맞추기에 집중하다 보니 잡생각도 사라지고 우울감도 덜하고 좋은 것 같다.
완성한 후 완성작은 다시 따로 올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