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주문진수산시장, 주문진항

강원도 여행 두번째 코스 주문진수산시장과 주문진항!!
이곳에서 점심을 해결해야 했으므로 사진은 주문진수산시장도 주문진항도 아닌 회와 밑반찬들로 시작한다..;;


일단 주차장 바로 옆에 있는 주문진 회센터로 직행했다.(건물 사진을 못 찍었다ㅠㅠ)
가이드분께서 항상 이곳에서 점심을 먹는다고 해서 이곳으로 왔는데
특정 가게는 말해주지 않아 회센터 입구에서 제일 첫번째에 있는 횟집으로 들어갔다.
(어차피 가격이나 회의 양, 질 등은 다 똑같을 것 같았다.)



밑반찬으로 나온 것들~
오징어회 싱싱하고 맛있었음.
멍게도 맛남.



우럭+광어 소자를 시켰다.
가격은 40,000원.
여자 2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다.
자연산이었던 것 같은데 싱싱하고 정말 맛있었음.
그냥 무조건 폭풍흡입ㅋㅋ



매운탕도 그런대로 괜찮았다.
어차피 매운탕은 많이 먹진 않는다.
국물보단 건더기 위주로 조금~



회센터에서 나와서 화장실에 들렸다가 찍은 사진ㅋㅋ
내가 사진 찍는다고 마침 배도 한척 지나가 주신다ㅋㅋ



마른 가오리



주문진 수산시장
딱히 살 것도 없어 들어가 보진 않았다.
시장 구경하는 것은 그다지 좋아하진 않는다.



생선구이집도 많았다.



주문진항
오후라 그런지 한가한 모습이었다.



그에 반해 어민좌판 수산시장은 북적북적~



싱싱한 해산물들 구경하는 것은 재밌었다.
전부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라~ㅋㅋ
종류별로 다 사오고 싶었지만 애초에 불가능한 것은 꿈도 꾸지 말자!!



복어
실제로 보니 징그럽다.
분해(?)된 것은 맛있는데..



내가 정말 좋아라하는 홍게~
주문진이 홍게로 유명한 곳이었군.. 전혀 몰랐다.



주문진항과 주문진수산시장을 모두 둘러보고도 시간이 조금 남았다.
주차장 뒷편에서 버스 출발을 기다리며..
저 뒤에 정차되어있는 버스 중 한대가 내가 타고갈 버스이다.

다음 목적지는 이번 강원도 여행 중 가장 좋았던 안목해변!!
안목해변 관련 포스팅은 내일 계속~~




'여행 > 국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김광석 거리- 골목투어 4코스  (3) 2013.01.27
대구 근대골목 투어순서  (5) 2013.01.20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  (2) 2013.01.16
대관령양떼목장 겨울  (1) 2013.01.14
담양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  (1) 2012.11.20
담양 죽녹원 입장료/여행  (3) 2012.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