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킨더초콜릿파는곳 홈플러스 가격~

킨더초콜릿파는곳입니다!!
요즘 킨더초콜릿이 인기인 것 같아 한번 사먹어 봤습니다.
편의점에서 판다고 하던데 홈플러스에서도 팔더라고요.
홈플러스에서 쉽게 구입했습니다.


킨더초콜릿 홈플러스 가격은 8개입 2,000원입니다.
4개입은 천백얼마였는데 뒷자리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원산지는 독일
원재료명 및 영양성분은 위와 같습니다.
킨더초콜릿 100g에는 우유 한 컵(200ml)에 해당하는 칼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8개 들어있습니다.



크기는 작아요..



이런 모양입니다.



속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맛은 분유? 우유?맛이 강하고 많이 달아요~
2개 먹으니 달아서 더는 못 먹겠어서 조금 쉬었더니 다시 또 땡기는..;;
결국 2개 더 먹었습니다ㅋㅋ 맛있긴 맛있네요ㅋㅋ

킨더초콜릿 찾으시는 분들 가까운 홈플러스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