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마리스 대구점 다녀왔습니다.
드마리스는 대구 뷔페 맛집입니다.


대구 드마리스 위치
만촌동 메트로팔레스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 계단



내부



대구 드마리스 가격과 이용시간입니다.
예약도 가능하고요. 당일 예약은 예약시간 4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내가 비운 접시들ㅋㅋ
종류는 많더라고요.
250여 종류의 메뉴가 있다고 하네요.



샐러드바?? 암튼 음식있는 쪽도 굉장히 넓더라고요.
너무 넓어서 어디서 뭐부터 담아야할지 살짝 난감하기도..



케익 종류도 많음
근데 저는 배불러서 3종류 밖에 못 먹었네요.
보고도 못 먹는 그림의 떡ㅋㅋ



드마리스는 대구에서 제일 괜찮은 뷔페라고 하던데요.
확실히 매장은 넓고 음식 종류도 많지만 맛은 뭐 그냥저냥.. 그렇더라고요.
가격대비 살짝 실망한 감도 있네요ㅎㅎ
그래도 개개인의 입맛이 다르니 한번쯤 가보시기 바랍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수성구 만촌1동 |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맛있는세상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muse 2013.03.01 01: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 친구들도 여기 가봤다고 자랑하던데 ㅎㅎ
    과연 음식도 많고, 디져트도 많고 가보고 싶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