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사용/유틸리티/유틸리티

무료 실시간 tv보기 프로그램, 인터넷으로 실시간 tv보기 hktv2.0

무료 실시간 tv보기 프로그램, 인터넷으로 실시간 tv보기 hktv2.0

가입없이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다가 hktv라는 좋은 프로그램을 발견했습니다. 공중파 채널은 물론이고 케이블 채널, 해외 채널까지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몇몇 지역에 설치된 CCTV도 볼 수 있고 라디오도 들을 수 있네요.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 첨부한 파일을 저장하시고 필요할 때 실행 하시면 되는데 무설치 프로그램이라 바이러스 걱정도 안하셔도 된답니다^^



위에 첨부한 파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저장을 클릭합니다.


저장할 위치를 선택해 주어야 하는데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바탕화면에 저장하면 좋을 것 같네요.


바탕화면에 위와 같은 아이콘이 생긴다면 저장 완료입니다. 이제 실행해서 tv를 시청할 일만 남았네요.


위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실행을 클릭~


실행하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아래쪽에 있는 채널목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채널 목록 버튼을 클릭하면 tv창 side에 위와 같은 창이 생깁니다. 상단에 보면 public TV, cable TV, radio 등등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클릭하셔서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면 됩니다.

위 프로그램에 관해 검색하다 보니 hktv 부운영자 분이 운영하시는 블로그가 있더군요. hktv2.0 시청 방법에 관한 공지글이 올라와 있어 링크 걸어 봅니다. 참고 하세요.
http://blog.naver.com/hkitem?Redirect=Log&logNo=90108938463

그럼 즐거운 tv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