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천연화장품추천] 괜찮은 천연화장품 쇼핑몰 하늘호수 무료샘플 사용해 보세요

[천연화장품추천] 괜찮은 천연화장품 쇼핑몰 하늘호수 무료샘플 사용해 보세요 

괜찮은 천연화장품 쇼핑몰 한 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하늘호수란 곳인데요. 몇해전 지역 박람회에 갔다가 우연히 알게 된 곳인데 그곳에서 받아온 샘플을 사용해 보니 민감한 제 피부에 제법 잘 맞아 그후로 애용하게 된 제품입니다. 혼자만 알고 있기 아까워 여기서 살짝 소개해 봅니다.


하늘호수 제품은 위와 같은 18가지 순수 한약재를 전통 옹기에 담아 숙성시킨 뒤 소주를 받듯 증류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한약재가 18가지나 들어간다니 정말 놀랍네요.


하늘호수의 대표적인 제품인 100%천연 한방 화장수 입니다. 100%천연이라 눈에 들어가도 괜찮고 심지어 먹어도 된다고 하더군요.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민감한 피부라 트러블이 잘 생기는 편인데 이 화장수 뿌려주면 금방 진정이 되더군요. 민감한 피부나 여드름피부, 붉은 기가 도는 피부등에 적극 추천합니다.


예전에 제품 구매하고 찍어 둔 사진입니다. 오른쪽에서 왼쪽 방향으로 스킨, 로션, 영양크림입니다. 앞에는 마스크팩.


이건 사은품으로 받은 샘플 입니다. 샘플도 꽤 많이 주더군요.

<사진출처: 하늘호수 홈페이지>

방송에도 나오고 사용해 본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많이 유명해져서 그런지 최근엔 오프라인 매장도 개설했더군요. 인사동 쌈지길과 대구 중앙로 노보텔 두곳에 오프라인 매장이 있습니다.


화장품 효과에 대해 반신반의 하시는 분들은 먼저 무료 샘플을 신청해 사용해 보시고 결정하세요. 택배비 2,500원만 지불하면 위와 같은 구성의 샘플킷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이상 천연화장품 쇼핑몰 하늘호수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모두 좋은 화장품 선택하시어 피부미인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