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간식, 별미

간단한 아침식사 식빵요리 식빵푸딩

맛있는세상 2012. 10. 25. 09:03
간단한 아침식사로 좋은 식빵요리 식빵푸딩 소개합니다.
원래 식빵푸딩이란 과일, 땅콩, 건포도 등을 섞은 것으로
제가 지금 소개할 요리는 이것과는 조금 다르지만
딱히 붙일 이름이 생각나지 않아 그냥 식빵푸딩에 묻어가기로 했습니다^^;;


오늘 소개할 요리인 맛있는 세상표 식빵푸딩!!
이 요리의 정확한 이름을 아시는 분은 제보 바랍니다..;;
그럼 재료 소개..

재료: 식빵 1장, 우유 3T, 설탕 1t, 계란 2개, 청·홍 피망, 햄, 치즈
우유와 설탕의 양은 제가 임의로 정한 것으로 각자의 입맛에 맞게 적절히 조절하시면 됩니다.



식빵 1장을 네모로 잘게 썰어 그릇에 담습니다.
그릇은 반드시 큰걸로 사용해 주세요.
컵 같은 것에 하면 넘쳐 흘러요.. 경험해 봤음ㅠㅠ



적당량의 청·홍 피망, 햄을 잘게 썹니다.



그런 다음 식빵 위에 담아주세요.



계란 2개 푼 것에 우유 3T, 설탕 1t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계란 푼 것을 식빵 위에 뿌리고 그위에 치즈를 얹어 줍니다.
치즈는 아무거나 사용해도 됩니다. 저는 마침 집에 모짜렐라 치즈가 있어서 이걸로 사용했네요.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간 돌려주세요~



그럼 식빵푸딩 완성입니다.



빨리 만들 수 있고 제법 든든하기까지해 간단한 아침식사로 좋습니다.



햄에 짠맛이 있기 때문에 따로 소금간은 안해도 되고요.
설탕은 조금 넣어도 그만 안넣어도 그만인 것 같네요.
각자 입맛게 맞게~



요렇게 숟가락으로 떠먹으면 됩니다. 먹기도 좋아요ㅋㅋ
저 아침 안 먹고 이거 만들어서 만들자마자 폭풍 흡입했습니다;;
그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