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세인트스코트 빈티지 크로스바디백 블랙 GBK520

맛있는세상 2012. 12. 26. 07:00
세인트스코트 빈티지 크로스바디백 블랙 GBK520

갑자기 여행을 가게 되어서 크로스백이 필요해 검색을 하던 도중
세인트스코트 가방을 알게 되었고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이나 디자인, 크기 면에서 딱 제가 찾던 가방이고 상품평도 좋아 구입하였네요ㅎㅎ


마침 롯데아이몰에서 임직원 특가로 판매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배송은 일요일에 주문해서 수요일에 받았습니다.
출고는 월요일에 됐지만 cj택배가 느리게 오는 바람에 하루 더 걸렸네요.



이렇게 더스트백에 싸여서 왔습니다.



한번 더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고요~



가방 모습~
세인트스코트 크로스백은 색상 종류가 많아 선택에 있어 좀 고민했지만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릴 무난한 블랙으로 선택했습니다.
받고 보니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만족스럽습니다.
 


가방 안에는 모양을 잡기 위해 종이가 빵빵하게 채워져 있고요~



내부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수납도 제법 잘 됩니다.



세인트스코트 크로스백 블랙의 전체 모습.
모양이 예쁘게 잘 잡혀 있습니다.



크기도 너무 작지 않고 적당합니다.
모니터마다 밝기가 다르겠지만 제 모니터 기준으로
이 사진은 실제 색보다 좀 더 밝고 연하게 나왔습니다.



세인트스코트 크로스백 뒷면
뒷면에도 지퍼가 하나 더 달려있습니다.
여행할 때 중요한 건 여기에 넣어야 할 듯~



크기 가늠해 보시라고 코트와 함께 찍어봤습니다.
색상은 전체적으로 밝게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