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간식, 별미

마늘빵만들기 오븐없이 마늘빵만들기

마늘빵만들기 오븐없이도 가능합니다. 대신 전자렌지가 있어야 한다는 점~
인터넷을 찾아보니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마늘빵을 만드신 분이 거의 없더라고요.
그래서 전자렌지를 이용하면 마늘빵이 맛있게 안되나 하고 생각했었는데요.
제가 직접 만들어보니!! 그것은 기우!! 전자렌지를 이용해서도 충분히 맛있는 마늘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만든 마늘빵입니다.
맛부터 바삭바삭한 식감까지 완전한 마늘빵입니다.

재료: 식빵 3장, 버터 2T, 다진 마늘 1T, 설탕 1/2T



버터 2T, 다진 마늘 1T, 설탕 1/2T를 잘 섞어주세요.



식빵의 한 쪽면에 버터 섞은 것을 골고루 발라 줍니다.



버터 바른 식빵을 세로로 일정한 간격으로 잘라 줍니다.



전자렌지에서 4분간 돌립니다.
4분간 돌린 후 꺼내서 한김 식히면 완전 바삭바삭한 마늘빵이 완성됩니다.



오븐없이 마늘빵만들기 성공!!



만드는 과정은 간단하지만 맛은 아주 좋네요!!
자꾸자꾸 손이 갑니다ㅎㅎ



한자리에서 식빵 3장 뚝딱 해치웠네요ㅎㅎ
커피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좋아요~~



바삭바삭한 식감이 느껴지시나요?!!
완전 맛있는 전자렌지 마늘빵만들기 도전해 보세요~~